| 번호 | 제목 | 닉네임 | 날짜 | 조회수 |
|---|---|---|---|---|
| 667 | 텍사스 오바좀 가즈아 ㅅㅅㅅ 1 | 2020-09-10 | 2631 | |
| 666 | 국야 올오버 있냐? 1 | 2020-09-09 | 2277 | |
| 665 | 다저스 똥배당을 5시간동안 쫄리면서 봣네... | 2020-09-09 | 3491 | |
| 664 | t1 롤드컵 가야한다 | 2020-09-09 | 2633 | |
| 663 | 도쿄 세레소오사카 ㄱㄱㄱ 1 | 2020-09-09 | 3009 | |
| 662 | 레이커스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| 2020-09-09 | 2399 | |
| 661 | 오늘 국야 추천해준다 | 2020-09-09 | 2727 | |
| 660 | 레이커스랑 휴스턴 중에 어디갈까? | 2020-09-09 | 2797 | |
| 659 | 새축 픽 줄사람 | 2020-09-09 | 2799 | |
| 658 | ??? : 팀을 늘리는것은 리그의 질적하락이 예상된다 | 2020-09-08 | 2680 |
